본문 바로가기

일상

우선순위 정하기.

꺼져닷컴의 주인장으로써 해야할 것 들..을 적은지 2주가 지났음에도 실천은 하나도 못했다. 이래선 안되겠다. 구체적 계획을 세우고 실천을 해야지.. 그리고 덧글로써 실천내용을 적어둬야겠다.

첫째. SiteInfo 만들기..
딴엔 가능한 알기쉽게 홈페이지를 만든다고 만들었지만,, 여전히 어려워들 하는것 같다..
꺼져닷컴의 체계(거창할 것은 없지만)를 조금만 잘 안다면 원하는 정보를 찾기가 수월할텐데..
어서빨리 길잡이를 만들어야 겠다..

둘째. diary3 스킨 제작.. 그리고 diary2 업뎃..
당초에는 diary2에서 추출형식을 임의날짜에서 작성날짜로 살짝 바꾸기만 하면 될꺼라고 생각했었는데,,
그동안 diary2 스킨의 질문을 받고, 또 이러저러한 궁리를 하고, 또 그사이 아는게 아주 쪼금은 늘어나게되니까, 고칠부분이 많아졌다..
따라서 diary3를 먼저 만들고 나서 diary2에서 미흡한 부분을 수정해서 업뎃해야겠다.

셋째. diary2 혹은 diary3 스킨의 도움말 및 사용예제
스킨을 배포하기 전에 관련정보를 좀 보강한 후에 배포해야겠다.
그래야 이건 이걸, 저건 저걸, 그건 그걸 참고 하시오,, 하고 가이드를 제시할 수 있을테니,,

넷째. diary3 배포와 동시에 diary2 스킨의 업뎃자료 덮어쓰기..
diary2 스킨이 업글되었다고 4대 일간지에 광고를 낼 수 도 없으니,
diary3 배포하면서 diary2도 업뎃되었다고 알려주는게 가장 효과적일 듯..
과연 계획을 실천하는데 얼마나 걸릴까??
오래 걸리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제는 꺼져다이어리에서 벗어나고 싶다.

그리고 참!! 홈페이지에 미니달력을 달았다..
diary3에서 사용할 달력이다. 맘에 든다. diary2 업뎃을 할때에도 반영할 생각이다..
1일이 01일로 표현되었던게 정말로 아쉬운 부분이었는데 아주 간단하게 해결하였다.. 나의 빈약한 지식기반에 어이가 없다.. 정말로 나또한 배움에 목이 마르다..